2011년 3월 22일 화요일

육해공 어쩌구 볶음 중화요리 전문집에서 먹은 볶음 짜장

욕해공 어쩌구 볶음 중화요리 전문점인데... 이름까먹음 ㅋㅋ

내가 이름 기억 못하는거 보니 S급은 아니고 A급정도는 되는집임

가게 내부는 무난함


벽쪽엔 각종 술이 데코 되어있음



티비에도 나온거 같음. 진짜 저 아저씨가 주방에서 왔다갔다 했음.





가격이 싼편은 아닌거 같음. 난 A코스를 주문






가장 먼저 나온 탕슉.

각종 채소가 많이 들어있음. 채소가 방금 썰은 티가 낫음. 숨이 아직 안죽어있었음





군만두는 걍 무난한 중국집 군만두라는 느낌.







소스는 탕슉 특유의 새콤 달콤인데 배달 탕슉보다는 훨씬 진한 맛이 났음.









해...햄볶해 ㅜㅜ






특이하게 탕슉에 떡이 있음







말 그대로 꿀떡임ㅋㅋㅋㅋ







야채가 매우 신선했음.





다음은 이집에서 자랑하는 볶음 짜장.




쭈꾸미, 새우, 오징어, 쇠고기등이 실하게 들어가있음







짜장이 나오자 흥분한 나머지 순간적으로 손가락 스텝 꼬임.




맛은 진하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딱 적당하다는 느낌.. 특히 면발이 쫄깃한게 일품






맛있었다! 근데 이름이 왜 기억 안나지 ㅋ 뭔가 길어서 그런듯 ㅋㅋ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