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1일 월요일

국가공인 용사 예비군의 한끼



아침을 라면으로 간단히 뚝딱하고

예비군 고고싱



사격 잘해서 용사인증 받으면 조기퇴소라는 떡밥을 던진 동대장의 한마디에 우리는 불타올랐다.



<우리동네 예비군 퇴소시간>

사격 용사 - 4시 퇴소

사격 용사 + 지각 - 5시 퇴소

일반 - 6시 퇴소

일반 + 지각 - 6시 30분 퇴소

전체 6발중 5발로 손가락의 엄지와 검지로 만든 OK 동그라미 안에 들어가도록 탄착군을 형성하면 합격임.



나는 4시 퇴소 위해 평소  안하던 사격순간 호흡정지 스킬까지 시전해가면서 혼신을 다하였다.



결과는 ㅋㅋㅋ


용사 인증받은 ㅋㅋㅋㅋㅋㅋㅋ



6년차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 했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